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3분기 매출 전년 대비 8.9% 증가

매출처 확대를 통한 성장 지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11.15 09:02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 2022년 3분기 매출액 42억 원, 영업이익 11억 원, 당기순이익 17억 원으로 전년 대비 매출은 8.9%, 영업이익은 5.6%, 당기순이익은 28.3%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P&K 관계자는 “이번 3분기는 신규 고객사 확보를 통해 기존 대기업 고객사부터 개인사업자, 중소/중견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사 확보 전략이 적중하며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면서 “올해 시작된 중국의 봉쇄정책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어려운 대외환경이 3분기에도 지속되었지만 당사가 가진 신규 프로토콜 중심의 월등한 인체적용시험 경쟁력, 업계 최초 멤버십 혜택과 같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이를 극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4분기는 연말 쇼핑 시즌과 내년 신제품 출시를 위한 수요로 매출 상승이 예상된다. 여기에 국내 빅데이터 전문기업 바이브컴퍼니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뷰티 통합 인사이트 보고서 서비스가 연말에는 구체적인 성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인체적용시험뿐만 아니라 뷰티 기업에 빅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뷰티 산업의 핵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