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쉬테크놀로지, 치·의료기기 기업 VITA와 세라믹 블록 독점 공급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9.23 09:57
  • 기자명 이석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니쉬테크놀로지(주) 로고
사진. 미니쉬테크놀로지(주) 로고

[팜뉴스=이석훈 기자] 미니쉬테크놀로지(주)가 전세계 150개국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VITA Zahnfabrik와 VITA BLOCK MARKⅡ for MINISH(이하 ‘미니쉬블록’) 독점 공급에 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VITA는 건강한 구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가진 글로벌 치과 재료 기업이자 전세계 최대 블록 개발•제조 업체로 자리 잡았다.

이를 통해 미니쉬는 VITA와 파트너쉽을 체결해 재료 연구 및 개발에 있어 협력함은 물론, 국내 최초로 VITA 인증을 받은 기공연구소를 보유하게 됐다. 현재 기업 연구인력이 미니쉬블록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최대한 자연 치아에 가까운 재료를 연구하는 데 몰두하고 있다.

기업은 기술의 품질 유지를 위해 인증 기준과 관련 심사를 통과한 MMC(미니쉬멤버스클리닉)에 한해 기술력을 제공하고 있다. 

미니쉬의 관계자는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전국각지에 위치한 MMC에 우수한 치과 재료를 전달하여, 자연 치아를 보존하며 구강 질환을 해결해내는 미니쉬솔루션을 전파시킬 계획이다. 이에 따라 치과 세라믹 분야에서 미니쉬에 대한 입지를 굳혀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쉬테크놀로지(주)는 7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통해 안티에이징과 토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