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율, 전통시장 컨셉 ‘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 자연 원료 이로움과 시장의 풍요로움 가득 담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9.21 09:45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한율이 한국의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한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9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되는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는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그러담다’를 주제로 한다. 한국 각지에서 정성스레 기른 한율의 대표 원료를 직접 체험하고, 시장의 온정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여주방앗간’과 ‘강화상회’에서는 한율의 대표 원료인 쌀, 쑥, 유자, 콩과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성수만물상’에서는 키티버니포니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DI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율사진관’도 마련했다. 현장 미션을 완료하거나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체험 키트와 토너 제품 등을 제공한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흩어져 있는 자연 소재를 한 공간에 담아 한국 자연 원료와 원산지의 이로움, 재배자의 정성과 수고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한율시장에 오셔서 우리 땅, 우리 농산물로 전하는 이로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