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 담은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 출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론칭 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9.19 09:17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그루트가 론칭 이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찬란한 황금빛의 화려한 이미지로 제품 패키지에 표현됐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 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시간이 멈춘 듯 가슴 벅찬 키스를 나누는 명화 속 연인들처럼, 매일 머리를 감는 순간마다 애딕트 라인 특유의 깊은 향과 함께 행복하고 충만한 기분을 경험하길 바란다는 특별한 의미도 담고 있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되며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비오틴, 카페인,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과 금, 다이아몬드와 단백질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 포뮬러를 35,000ppm 함유한 처방이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해준다.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6주 만에 빠지는 모발 수가 77% 개선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 받았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에는 매일 쓰는 샴푸의 디자인에 명화를 접목하여 특별함과 새로움을 더했다”면서 “이번 에디션을 통해 닥터그루트가 단순한 탈모샴푸를 넘어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그루트는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키스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발생하는 수익금의 7%를 행사 종료 후 이에 상응하는 현물로 기부할 예정이다. 닥터그루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한국미혼모가족협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중 응원하는 기부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자동적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모델 김희철이 앰버서더로 참여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희철의 자필 편지와 키스 인테리어 소품 등이 제공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