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출시

올해는 빌리프 세계관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을 모티프로 한 스페셜 디자인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9.01 09:07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LG생활건강은 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1년에 한 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일명 보습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차가운 바람과 히터로 인해 보습 충전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아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또한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 허브 성분이 함유된 생크림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에디션과 더불어 출시되는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스틱으로, 보습과 영양,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폭탄™ 스틱이다. 항산화 효과가 담긴 탄력오일 3종 콤플렉스를 함유, 탄력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빌리프 마케팅 관계자는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피부가 푸석해지는 요즘, 빌리프 보습폭탄™ 크림과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