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치엘사이언스, WIPO 특별상 및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상 3관왕 달성

특허기반 “Phytophenol black Complex”가 모발의 케라틴에 부착, 흰색모발을 흑갈색으로 갈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8.29 17:15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에이치엘사이언스는 2022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자회사 ㈜HLC와 공동개발한 새치케어 탈모케어 두피케어 고기능성 샴푸 “모나케어 블랙”이 UN 산하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특별상과 금상을 각각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모나케어 블랙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특허기반 “Phytophenol black Complex”가 모발의 케라틴에 부착, 공기 중의 산소(O2)와 결합하여 흰색모발을 흑갈색으로 갈변시키는 기술로, 단 3주 사용만으로 자연스러운 일시적 새치커버 탈모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제품이다.

모나케어 블랙은 일시적 새치커버효과 및 탈모 증상완화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면서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를 획득하고, EU 금지성분인 1,2,4-THB(트리하이드록시벤젠), 염모제, 염색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카라멜, 실리콘 오일, 파라벤 7종을 포함하여 총 31종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국내 임상기관을 통한 인모 TRESS 20회 사용결과 163% 모발명도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빠지는 모발수 170% 감소를 확인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