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출시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8.29 08:40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 LG생활건강은 매일 쌓여가는 피부 힘을 만들어가는 이자녹스에서 단순 커버를 넘어, 주름, 기미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를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얇은 슬림 레이어링으로 모공, 주름, 기미와 같은 까다로운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고 감쪽같이 밀착 커버해 준다.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고민성 피부에도, 24시간 눈가주름 및 모공, 기미 및 잡티 부위 커버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갖춰 아침 첫 화장 그대로의 무결점 피부 커버를 유지해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약2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뷰드름 인씨’와 6개월간의 공동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트러블 고민성 피부 소유자이며, 수 많은 쿠션 제품을 리뷰한 경험을 바탕으로 모공 들뜸이나 뭉침, 옅고 깊은 주름 사이 밀착 커버까지 고민성 피부의 세세한 고민을 개발 과정에 녹였다.

또한, 건조하지 않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 (A, B12, E, F, C유도체)을 함유한 포뮬라가 요철 피부 부각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하루 동안 여러 번 사용하는  쿠션 특성상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커버해 준다. 함께 내장된 퍼프는 다이아몬드 컷팅과 미세 셀구조로 이뤄져 굴곡진 부위도 꼼꼼하게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모공, 주름, 기미, 요철 등 까다로운 고민성 피부 고객을 위한 맞춤 결점 커버 특화 쿠션으로 보다 자신감 있는 일상을 위한 제품”이라며, “꼼꼼한 개발 테스트 과정을 거친만큼 깐깐한 고민성 피부를 감쪽같고 편안하게 커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