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이탈뷰티, 수면 질 개선 ‘굿슬립가바 365’ 출시

신규 기능성 원료 함유 제품 통해 수면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8.05 08:28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은 아모레퍼시픽의 77년 기술력을 담아 개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굿슬립가바 365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또한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도 사용하지 않았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자기 전 꾸준히 섭취하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