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이앤엘, '하루틴' 흡수율 높인 '리포좀 비타민C' 출시

체내 흡수율 높인 리포좀 제형 기술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8.01 09:26
  • 수정 2022.08.01 09:49
  • 기자명 이권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이권구 기자] 우리이앤엘㈜(대표 차기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 (HA.routine)’이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출시한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22년 7월 건강기능식품 품목신고 기준)로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식약처 인증 비타민C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비타민C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기술 핵심은 리포좀 제형 기술로,  리포좀 비타민C는 2중 인지질 구조 리포좀 막이 비타민C를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2중막 리포좀이 인체 내 세포와 유사한 구조로 돼 있어 체내에 쉽게 흡수된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보유한 미국 원료사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해 프리미엄 원료인 '리포좀 에이비 맥스(Liposome ab:MAX)'를 사용해 GMP, HACCP, ISO 인증을 받은 우리바이오에서 생산됐다.

리포좀 비타민C는 해외 직구 제품 액상 형태가 대부분인데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정제 타입으로 돼 있어 하루 1정으로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도록 개별 PTP(Press Through Package) 포장돼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 상품이 아니면 찾기 힘들었던 리포좀 비타민C를 국내에서 상용화해 보다 쉽게 구매가 가능해졌다"며 "리포좀 비타민C는 체내 흡수가 용이해 많은 양 비타민C를 먹는 것보다 체내 흡수율이 높아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