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씨엘, 제주 품고 미국 공략... 고객사 대상 맞춤 상담 진행

2022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참가 ··· 북미 시장 확대 계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7.21 09:54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유씨엘이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해 아꼬제 등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씨엘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린 박람회 기간에 북미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아꼬제 제품의 스킨케어, 바디케어, 멀티밤, 클렌징 라인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아끼는 것을 주겠다’는 의미를 담아 진정한 제주산 자연주의 화장품’을 콘셉트로 탄생한 아꼬제는 독자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품목 라인들을 소개해 전시회 박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드 인 제주(Made In Jeju)’ 아꼬제 화장품은 친환경 자연 소재 열풍이 일고 있는 세계 뷰티 시장에서 가장 한국적인 스토리와 브랜드 가치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며 북미지역 바이어, 학회 전문가, 컨설턴트 등이 참가해 북미 뷰티 산업을 주도하는 B2B 글로벌 박람회이다.

유씨엘은 인천과 제주공장을 기반으로 스킨케어연구소, 헤어케어연구소, 천연소재개발연구소, 융합혁신팀을 운영하며 자연주의 화장품뿐만 아니라 코스메슈티컬, 기능성 화장품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유씨엘은 제주의 친환경 화장품 공장을 통한 원료 추출부터 화장품 생산까지 자연 친화적 제조방법을 고수하며 제주화장품인증(JCC), 코스모스(COSMOS)인증, 오가닉(ORGANIC)인증, 국내외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이 가능한 여러 제형 확보 및 제품 생산에 힘쓰고 있다.

유씨엘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 라인과 우수한 제품력에 관심이 큰 고객사들의 OEM ODM, 총판 상담 문의가 줄이었다. 향후 북미 시장을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 활동에 나서겠다”면서 “’또한 ‘서울디자인 2022’, ‘2022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등에 참가하며 고객사와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