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벨먼 바스앤소울 바디클렌저’ 4종 출시

프랑스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아로마 오일과 스킨 케어 성분의 조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7.17 10:41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프랑스 아로마테라피스트의 4가지 아로마 오일을 담은 향기로운 힐링 퍼퓸 샤워 ‘벨먼 바스앤소울 바디클렌저’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7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의 글로벌 향료사인 ‘로베르트’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아로마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지친 몸과 마음을 아로마 향기로 달래주고, 보습 및 진정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특히, 벨먼 바스앤소울 바디클렌저는 각각의 매력을 지닌 4종의 향기로 구성돼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음에 안정을 주는 향을 더한 ‘스트레스 릴리프 로즈마리향’과 ‘슬립 베러 라벤더향’은 심신에 편안한 안정감을 선사하고, 상쾌한 ‘젠틀 어웨이크 네롤리향’과 싱그러운 향이 매력적인 ‘텐션 업 라임향’은 잠들었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pH 5.8 약산성 저자극 처방을 적용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에도 기분 좋은 편안함과 소소한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신제품 4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향기롭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