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양행,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플로리스’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2.03.25 11:06
  • 수정 2022.03.25 11:38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유한양행이  ‘피니싱터치 플로리스(Finishing Touch Flawless, 이하 플로리스)’를 론칭하고 미용기기 시장 진출에 나섰다.

플로리스(Flawless)는 일상적인 뷰티 고민에 간편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특히 제모기 제품은 5년 연속 미국 판매 1위를 달성(A.C. Nielsen, Units Sold, All Channels, 2017-2021, 여성용 전자 제모기에 한함)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 이 밖에도 미국 얼루어, 코스모폴리탄, Product of the Year 등 여러 뷰티 어워즈를 수상해왔다.

2022년 유한양행이 공식 수입하면서 국내 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한양행은 플로리스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가운데 제모기, 마사지 롤러, 전동 클렌저 등을 우선으로 수입한다. 이 가운데 제모 제품은 칼날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통증과 피부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고, 전동 클렌저는 위생적인 실리콘 헤드와 4가지 모드의 음파 진동으로 꼼꼼한 세안감을 선사한다.

유한양행 담당자는 “스파, 살롱에서의 경험을 집에서도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대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