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W홀딩스ㅡ아이엘사이언스, 글로벌 탈모시장 공략

공동사업 양해각서 체결... ‘폴리니크’ 수출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2021.08.18 09:07
  • 수정 2021.09.09 10:24
  • 기자명 김태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뉴스=김태일 기자]아이엘사이언스와 JW홀딩스가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손을 잡았다.

아이엘사이언스는 폴리니크 제품의 해외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JW홀딩스와 전략적 제휴를 1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JW홀딩스는 아이엘사이언스의 ‘폴리니크’ 제품 라인업에 대해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사업 권리를 갖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제품 공급과 기술적 지원을 담당하며, 해외 등록·판매 관련 자료를 JW홀딩스에 제공한다.

아이엘사이언스가 선보이는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유사하게 세포의 재생 및 활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친 두피의 바이오리듬을 회복시켜 모발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이 제품은 FDA Class 2 의료기기 등록과 미국 UL 안전인증, 유럽통합규격인증(CE)까지 총 세 개의 글로벌 인가를 통해 해외에서 의료기기로 판매가 가능하다.

 특히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지난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린 ‘UAE 두바이 의료기자재 박람회’에서 JW홀딩스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양사는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다양한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케어 제품을 함께 해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JW홀딩스 한성권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의료기기, 기능성 제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해외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폴리니크의 우수한 탈모 케어 제품군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최근 주요 글로벌 제품 인가를 모두 획득한 만큼, 폴리니크를 해외에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이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판매 채널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